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빈껍데기 공작부인 다운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3. 11. 14:39

    다운로드



    빈껍데기 공작부인
    파일명용량
    빈껍데기 공작부인 (외포).zip133.5M



    게이인 걸 숨긴 약혼자는 사촌 오빠와 바람이 났다.
    그녀는 단지 명목상의 약혼녀, 쓰고 버릴 도구일 뿐이었음을 죽기 전에야 알았다.

    기적처럼 과거로 돌아온 이보나는 더 이상 사랑을 믿지 않았다.
    확인할 수 없는 감정보다 명확한 계약 관계를 원했다.

    “공작님께서 제 청혼을 받아주신다면,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관계가 될 거예요. 전 일방적인 관계는 싫거든요.”

    그래서 모두가 빈 껍데기와 다름없다 말하는 아젠타인 공작부인이 되기로 했지만…….

    “……이름.”
    “예?”
    “이름으로 불러도 된다. 아니, 그렇게 불러줬으면 좋겠는데.”

    남편이 된 아젠타인 공작은 전생과 뭔가 달랐다.
    그도 분명, 그녀처럼 사랑을 원치 않는 사람일 텐데.

     

    <빈껍데기 공작부인>


    클로드 정말 잘생겼습니다.


    sssmsss
    있는건지 알았는데 없네요 ㅎㅎ 잘 보겠습니다!
    arrsie101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alpachino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이민d
    와...진짜 재밋어요
    이치릴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미친기타
    글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! 기대되는 작품이네요! 재미있게 읽겠습니다!!
    양선장
    받아갑니다~!
    Aa별
    간만에 만화 재미있네요~~
    내가니바이스
    감사히 받아갑니다!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sns01034
   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    우리야난
    업로드 했습니다!
    가화만사서
    와 이거 마침 너무 보고싶었어요!!감사합니다.
    특독고다이
    잘보겠습니다 혹시 그림자 황비도 소장중이신게 있나요?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